삶의 모든 순간 花樣年華

August Rush(어거스트 러쉬)2007 본문

눈으로 즐기는 영화

August Rush(어거스트 러쉬)2007

리하스스토리 2022. 12. 23. 20:42
반응형

Freddie Highmore(프레디 하이모어)의 발견

' August Rush(어거스트 러시)'는 개인적으로 우리에게 '프레디 하이모어'라는 신선한 배우를 알게 해 준 놀라운 작품이었습니다. 어릴 때 그의 모습이나 성인으로서의 그의 모습은 놀라울 마치 올바른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어서 특히 더 좋은 배우로 남아있습니다. 그가 아역배우로 출연한 여러 편의 영화들을 거의 다 보았는데 몇 번씩 안 본 영화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1992년 생인 '프레디 하이모어'는 영국 배우입니다. 그는 1999년 '위민 토킹 더티'로 데뷔한 후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에서 가난한 집의 아이로 나오는 주인공 '찰리'를 맡아서 세계적인 배우가 되었습니다.'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 (찰리와 초콜릿 공장)'은 세계적인 배우 '조니 뎁'이 함께 나오는 영화로 조니 뎁은 이 영화 개봉 전 하이모어가 출연했던 영화 '네버랜드를 찾아서'에서의 그를 눈여겨보았던 것 같습니다.'Finding Neverland(네버랜드를 찾아서)'에서 하이모어는 아역배우상을 수상합니다. 그런  '하이모어'를 눈여겨보았다가 '찰리와 초콜릿 공장'에서 추천하였다고 하네요. 하이모어는 나이보다 워낙 동안인 데다 전체적인 느낌 자체도 '착한 소년' 이미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어거스트 러시'에서의 그의 이미지도 천재소년의 모습이지만 천진난만하면서 똑똑한 그 또래 아이의 모습으로 보는 내내 흐뭇합니다. 그리고 약간 환상적인 판타지 영화  'The Spiderwick Chronicles(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에서도 호기심 많은 소년의 모습을 보여주는데 보는 내내 흥미진진합니다. 하이모어는 실질적으로는 많은 영화나 티브이에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아더와 미니모이'라는 영화에서도 그가 출연은 했는데 애니메이션적인 작품이라고 할 수도 있어요. 이 작품에서는 주인공 '아더'역을 맡았지만 목소리 역을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티브이에서는 미드나 영드에 출연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베이츠 모텔'이나 '굿 닥터 시리즈'정도에서 그를 볼 수 있습니다. 대체로 조용조용하게 자신을 관리하고 있는 듯 보이며 성실하게 연기 경력을 쌓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워낙 선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그 역할을 벗어나기엔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프레디 하이모어의 출연작품

-August Rush(어거스트 러쉬)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찰리와 초콜릿 공장)

-Finding Neverland(네버랜드를 찾아서)

-The Spiderwick Chronicles(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

-아더와 미니모이 시리즈

-베이츠 모텔 시리즈

-굿 닥터 시리즈

 

 

 

구글나무위키출처

 

 

줄거리

밴드가수이자 기타리스트인 매력적인 남자 '루이스(조나단 리스 마이어스)'는 어느 날 파티에서 첼리스트인 아름다운 여자 '라일라(케리 러셀)'을 만나고 둘은 첫눈에 서로에게 빠져듭니다. 첫 만남에서 함께 밤을 보낸 그들은 라일라 아버지의 반대로 헤어지게 되지요. 그러나 얼마 후 라일라는 임신한 것을 알게 됩니다. 라일라는 아기를 출산하기로 마음먹고 10개월 후 아이를 출산하지만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에게 아이가 죽었다는 거짓말을 합니다. 

루이스와 라일라의 아들 어거스트(프레디 하이모어)는 부모를 닮아서 천재적인 음악적 재능을 가진 특별한 아이로 자라납니다. 어거스트는 자신의 음악적인 재능은 부모만이 알 수 있을 거라는 믿음으로 뉴욕으로 떠납니다. 그곳에서 어거스트는 낯선 남자 '위저드(로빈 윌리엄스)'와 함께 생활하며 그의 음악적 재능을 돈을 버는데 이용하려고 하는 탐욕스러움을 알게 됩니다. 하지만 그에게서 벗어나는게 쉽지 않습니다. '어거스트'의 재능을 알아본 음악 학교에서 그를 입학시키고자 하죠. 그리고 연주회에서 어거스트의 재능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하지만 위저드는 반대를 하죠. 그러던 중 라일라는 자신의 아이가 살아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뉴욕으로 향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다시 첼로 연주를 시작합니다. 아이를 만나야겠다는 생각으로.

그리고 어거스트의 아빠 루이스 역시 운명적인 사랑과 자신의 아이가 있는 뉴욕으로 향하게 됩니다. 그리고 우연히 루이스는 어거스트와 만나게 되고 함께 기타를 연주하지만 느낌만 어느 정도 알뿐 자신의 아이임을 알지 못하고 헤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연주회날, 위저드의 눈에서 벗어나 연주회장으로 열심히 뛰어간 어거스트는 연주회에 서게 되고 마침내 음악을 듣고 찾아온 그곳에서 루이스와 라일라는 아들의 지휘를 보며 서로를 알아봅니다.

반응형